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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12.06. 작업일지]
주말에도 나와서 작업하기로 했던 조원들이 모두 안나왔다..... 두고보자.......
우리조에서 혼자 학원에 와서 작업... ( ㅠㅠ )
오늘은 기능 보다는 툴 인터페이스 쪽으로 디자인 하였고 어제 작업하였던 BSP 분할에서 메모리 릭이 있어 그 부분을 잡았다.
[작업1] MapMgr 구현
원래 게임 내부 건물이 2층 건물이였다.
그래서 각 층을 이어줘야 하므로 여러맵을 읽어와서 관리 할 수 있도록 맵 매니저를 통한 맵을 관리 하도록 구조를 세웠었다.
그런데 현재 나온 한층 조차도 너무 맵이 넓어 ( DX 카메라 시야 10000.0f 에서도 잘 안보인다..-_-;; ) 단층으로 가기로 결정 했지만 나중을 위해서라도 이미 구현해놓은 맵 매니저를 안쓰긴 아까워서 오늘은 맵매니저를 통하여 여러 맵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작업을 하였다.
Indoor MapMgr Pane을 만들어 현재 맵 매니저가 읽어 들인 맵 목록을 출력하고 선택하면 선택한 맵으로 바꾸는 것이다.
[작업2] BSP 분할 시 메모리릭 잡음
메모리 릭을 잡으려고 1~2시간 뺑이 친거같다...
폴리곤 분할을 하면서 기존에 있던 분할되는 면을 날리는 과정에서 기존 폴리곤에 대한 데이터들은 동적할당을 하여 vector 에 넣는데 그 때 동적할당 된 데이터를 삭제를 하지 않고 그냥 vector 내에서만 삭제를 해버렸었다.
앞으로 vector 와 같은 공간에 있는 데이터를 삭제 할 때 잊지 말고 동적 할당 된 것이면 delete 부터 하고 삭제하자..-_-!!!
아 아니지 다른곳에선 다 delete 부터 했었구나..-_-;;
[작업3] 코드 다이어트
불필요 한 코드를 약간 정리 했다.
주석으로 막아 놨던 코드나 BSP 이전에 저장했던 공간에 대한 처리나 불필요한 코드를 정리 하였다.
완벽하게 모두 정리 한 것이 아니라 대충 아예 없어도 될 만한 몇몇 코드들만 정리 해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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