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15. 작업일지]

오늘 아침 6시까지 작업을 하고 2시간 자고 학원에 갔다.

요새 점점 수면시간이 줄어 들고 있다.
사람이 다급해지니깐 수면시간이 확 줄었는데도 피곤하지가 않다.

학원에서는 팀내 일이 있어서 툴작업은 아예 못하고 몇몇 버그 정도 수정만 하였다.

현재 간단히 셰이더를 넣어서 대충 게임 배경과 비슷하게 연출 해 보았다.
카메라 방향쪽으로 광원을 주어 카메라가 보는 곳만 살짝 밝아진다.
(위에 스샷 2장은 같은 위치에서 카메라만 살짝 돌려 찍은 스샷이다.)

학원에서 돌아와서 픽킹 작업을 검사로직까지 구현하였다.

이제 픽킹 마무리 짓고 BSP 분할로직을 구현하면 뒤엎기전의 툴의 90% 이상 복구가 된다.




오늘 내년도 병특 TO를 오늘 확인하게 되었는데... 정말 하루 2시간 수면도 아깝다는 생각이 든다..
점점 병특 TO가 줄어 든다는 것이 느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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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deviA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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