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A 아카데미 졸업작품으로 만들고 있는 맵 에디터...

외부지형과 내부지형이 같이 들어가 있으며 외부는 다른 팀원이 담당하고 있고 내가 담당하는 부분은 내부 지형...

그래픽 쪽에서 작업한 맵을 자체 제작한 익스포터로 추출한 후 에디터에서 불러 올 수 있다.

현재 그래픽에서 맵의 맵핑 작업이 안되어 일단은 텍스처를 제외하고 임시로 색상을 넣고 와이어 프레임으로 출력 했다..

현재 이 맵의 폴리곤 수가 약 4800개가 넘는다. 

버텍스로 따지자면 폴리곤 * 3 이므로 13000 여개가 된다..

맵을 한번 랜더 할때마다 폴리곤 단위로 랜더를 하니 약 4800 번을 랜더하게 되서 FPS가 2000 가까이 떨어진다.

물론 툴에서는 퍼포먼스를 생각지 않았다.

추후 BSP 나 컬링을 추가하게되면 게임상에서는 퍼포먼스가 자연스레 올라갈 태니 말이다...

'Develop > Map Tool 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 12. 14. 작업일지  (0) 2008.12.14
2008. 12. 12. 작업일지  (0) 2008.12.12
2008.12.08. 작업일지  (0) 2008.12.08
2008.12.06. 작업일지  (0) 2008.12.06
2008. 12. 05. Indoor Polygon Divide Logic  (0) 2008.12.05
2008. 12. 05. Map Editor  (0) 2008.12.05
2008.12.03. MapEditor  (0) 2008.12.03
D3DCOLOR <-> COLORREF  (0) 2008.11.29
내부지형 구조체  (0) 2008.11.28
2008.11.20. MapEditor  (0) 2008.11.20
Map Tool 제작에 앞서...  (0) 2008.08.07
Posted by deviAk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