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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ap Tool 3D

2008.11.20. MapEditor

by deviAk 2008. 11.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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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CA 아카데미 졸업작품으로 만들고 있는 맵 에디터...

외부지형과 내부지형이 같이 들어가 있으며 외부는 다른 팀원이 담당하고 있고 내가 담당하는 부분은 내부 지형...

그래픽 쪽에서 작업한 맵을 자체 제작한 익스포터로 추출한 후 에디터에서 불러 올 수 있다.

현재 그래픽에서 맵의 맵핑 작업이 안되어 일단은 텍스처를 제외하고 임시로 색상을 넣고 와이어 프레임으로 출력 했다..

현재 이 맵의 폴리곤 수가 약 4800개가 넘는다. 

버텍스로 따지자면 폴리곤 * 3 이므로 13000 여개가 된다..

맵을 한번 랜더 할때마다 폴리곤 단위로 랜더를 하니 약 4800 번을 랜더하게 되서 FPS가 2000 가까이 떨어진다.

물론 툴에서는 퍼포먼스를 생각지 않았다.

추후 BSP 나 컬링을 추가하게되면 게임상에서는 퍼포먼스가 자연스레 올라갈 태니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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