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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ap Tool 3D

2008. 12. 14. 작업일지

by deviAk 2008. 1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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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12. 14. 작업일지]

주말 버닝으로 코드 및 로직이 다 바뀌었다.

아직 기존툴 기능이 다 구현되지는 않았지만 맵파일 로드에서 부터 랜더까지는 완벽하게 된다.

예전 툴에 비해 퍼포먼스도 상당히 많이 올라갔다.
기존툴에서 전체 맵을 출력할 때는 고작 60fps 가 200fps 정도로 엄청나게 올라갔다.
기존의 툴은 DrawPrimitiveUP을 썼었고 새로운 툴은 DrawPrimitive를 쓰며 호출 횟수도 상당히 줄었다.

새로운 툴의 구조가 상당히 바뀐게 눈으로도 보인다.
기존에 없던 섹터클래스나 포탈클래스 그리고 BSP 로직을 바꾸면서 필요한 익스포터 된 파일을 필요한 데이터 포맷으로 바꿔주는 컨버터 클래스 ( 뭥미... ) 등 새로운 것들이 추가 되었다.

그리고 이번 코드는 기본이 쉐이더 코드로 작성 하였다.

기존 코드도 그냥 참고하는 식으로 부분부분만 가져다 쓰고 다 새로 작성하다보니 조금 오래 걸리긴 했다.
중간중간 로직 구상하는데도 시간이 좀 걸리고 말이다.

어서 기존툴정도의 기능을 복구 해야 할탠데 말이다.
픽킹이나 BSP분할 등  추가해야 할 기능들이 너무 많다.. ㅠㅠ

<< 2008년 12월 14일 오후 11시 29분 추가 >>


MapView 클래스의 일부분이다.

CTranslation 이란 중계 클래스를 만들었다.
CTranslation 클래스는 Lib 와 Tool 셋팅 값들을 중계 하는 클래스 이다.
앞으로 Lib와 툴의 셋팅정보는 저 클래스를 통하여 데이터를 주고 받을 것이다.

지금 막 카메라에 대한 정보만 살짝 넘겨 봤는데 제대로 작동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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